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이런데를 얘기할려고 했던건 아니고 지금부터 마이너와 메이저에 대해 알려주겠다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한 남성이 유튜브 인터뷰를 통해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일명 아빠방'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그러나 이러한 호스트클럽의 양상은 버블경제의 붕괴와함께 완전히 변화하게된다 서울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세종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북 충남 강원 업종별 구인정보

남자가 성욕을 해결하기 위해 유흥업소를 찾는다면, 여성은 연애의 감정을 느끼기 위해 유흥업소를 찾는다.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이러한 여성대상의 남성 호빠랭킹 유흥업을 체계화시켜 오늘날의 호스트바, 호스트클럽을 만들어낸것이 바로 아이다 타케시라는 인물이다. 아이다 타케시 본인도 제비였지만 그는 주로 유흥에 돈을 탕진하던 다른 이들과 달리 돈을 모아 아이(愛)라는 지금의 호스트클럽의 원류가되는 호스트바를 만들어냈는데, 그곳에서 이전까지는 개인단위로 활동하던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자들을 이곳으로 모아 안정적인 기본급을 제공하여 고용하기 시작했다.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등록해주세요.

위‧아래 관계에서 분명한 존중이 존재한다. 후배가 잘못된 길로 빠져들지 않게 철저히 잡아주는 그들만의 체계도 있다. 

그러면서 어떻게 하면 선수로서 안정적인 생활을 하는지도 잘 알려줬어요. 일종의 선수 교육을 받은 거죠. 사업한다고 빚이 적지 않았는데, 꽤 수입이 좋아졌어요.”

이 일이 달콤하지도 않고 씁쓸하기 때문에 다들 한번 해보면 아실겁니다.ㅋㅋ

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어찌 됐든 제비라 하면 여성들의 돈을 받고 연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일인데, 하루 역시 재현처럼 누군가에게 큰 상처가 될만한 행동을 하지 않았을까 궁금했다. 돌아온 대답은 하정우처럼 공사치는 건 하수 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